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료실(FAQ)

자료실(FAQ)

자주 질문하시는 내용들입니다. 문의전화 하시기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구입한 상품의 A/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작성자 조이토이 (ip:)
  • 작성일 2014-09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27
평점 0점

당사로 A / S 접수 시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하며,

수리완료 후 배송 시 회사에서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

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파손의 경우,

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인한 건의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당사에서 수입이 종료된 상품의 경우

수입상품의 특성상 A / S 가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A / S 기간은 전산접수 완료 후 약 2주 정도 소요되며,

완구제품의 특성상 특수기(어린이 날, 크리스마스 등)를 전후로 한 기간에는 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QUICK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(0)